도쿄 여름 추천 관광지 4가지

여름에 도쿄 관광지를 찾고 계신가요? 이곳에서는 도쿄 여름 추천 관광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본의 여름은 한국보다 훨씬 무덥기 때문에 시원하게 지낼 수 있는 곳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수족관이나 공원 등 물이 가까운 곳이나 시원한 실내 등 여행하기 좋은 관광지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 도쿄 여름 추천 관광지 개요

도쿄 여름 추천 관광지

6월부터는 일본은 어엿한 여름 날씨입니다. 독자분들은 올 여름에 어디로 여행을 계획하고 계산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쿄 거주중인 필자가 알려주는 도쿄 내에서의 여름 관광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도시의 이미지가 강한 도쿄이지만 자연 경관이 뛰어난 곳이나 물이 가까운 공원이나 수족관, 계곡, 신록, 이끼가 우거진 힐링할수 있는 곳들도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와 같이 도쿄에서 지낼만한 여름 관광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통해 도쿄 여름 날씨를 알아보세요.

일본 여름 관광하기, 6월 7월 8월의 날씨와 그에맞는 복장과 추천 관광지 – BaSang의 스토리 (tistory.com)

2. 맥셀 아쿠아 파크 시나가와 (マクセル アクアパーク品川)

맥셀 아쿠아 파크 시나가와

단순한 수족관 그 이상을 볼 수 있는 맥셀 아쿠아 파크 시나가와는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수족관의 범주를 넘어선 도시형 엔터테인먼트 시설로, 소리, 빛, 영상과 생물의 융합을 콘셉트로 한 도쿄의 최첨단 엔터테인먼트 수족관입니다.

계절마다, 그리고 낮과 밤에도 서로 다른 다채로운 연출을 볼 수 있으며 약 350종, 20,000점의 생물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통 인프라도 편리해 접근하기도 쉬우며 실내 시설이기에 날씨가 나빠도, 너무 더워도 문제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2.1 위치정보

  • 주소 : 도쿄도 미나토구 다카나와시 다카나와시 다카나와시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내
  • 교통 : JR 도카이도 신칸센 또는 게이큐선 시나가와역 바로 앞
  • 요금 : 대인 2300엔, 초-중학생 1200엔, 4세 이상 700엔, 각 어트랙션은 유료 / 연간 패스포트=대인 4400엔, 초-중학생 2300엔, 4세 이상 1300엔 / (장애인 수첩 지참 시 본인과 동반자 1명 입장료 반액 할인)

맥셀 아쿠아 파크 시나가와 (한글)

マクセル アクアパーク品川|マクセル アクアパーク品川 – maxell AQUA PARK SHINAGAWA (aqua-park.jp)

3. 다이바 공원 (台場公園)

다이바 공원

오다이바 공원 (다이바 공원)은 오다이바 해변공원의 맞은편에 있으며, 예전에 외국 배의 침입에 대비하여 해상 보루의 터였던 곳이였습니다. 이를 역사공원으로 재정비했습니다. 오다이바, 하루미의 전망은 물론 레인보우 브릿지를 가까이에서 즐겨보세요.

오다비아 마린파크와 다이바공원에서는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레인보우브릿지와 도쿄타워, 자유의 여신상 등의 다양한 볼거리가 많으며, 낮시간과 해질녁, 야경이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공간입니다.

다이바 공원 자유의 여신상

일본의 다이바 공원에는 자유의 여신상의 청동 복제 동상이 있습니다. 일본에서 프랑스의 해를 기념하여 설립되었으며 2000년 12월 설립되었습니다. 동상의 높이는 약 11m, 무게는 약 9톤으로 어느정도 크기가 있습니다.

오다이바 해변 공원 근처에 있으며 도쿄 중심부에 있는 길이 약 800m의 인공 모래 해변입니다. 백사장은 일본의 이즈 지방의 모래사장에서 가져와 사용합니다. 물가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마린 하우스에는 매시간 샤워 시설과 사물함이 있습니다. (수영은 금지입니다) 주말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빕니다.

3.1 위치장소

  • 주소 : 도쿄도 미나토구 다이바시 오다이바 3초메 오다이바
  • 교통 : 유리카모메 오다이바 해변공원역에서 도보 12분
  • 요금 : 무료

다이바 공원과 오다이바 씨사이드 공원 (상단의 한국어 클릭시 한국어 지원)

오다이바 마린파크 &| 다이바 파크 (tptc.co.jp)

4. 도쿄 조이폴리스 (東京ジョイポリス)

도쿄 조이폴리스

도쿄 조이폴리스는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실내형 유원지입니다. 이곳은 도쿄의 디지털과 리얼을 융합한 ‘디지털리얼’을 테마로 한 일본 최대 규모의 실내형 테마파크입니다. 빛과 영상을 활용한 20종류 이상의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도쿄 조이폴리스 어트랙션

3층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롤러코스터라던지 VR 스포츠, 공포게임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여름 축제라던지 바갊회, 애니메이션과 콜라보도 종종 이루어집니다. 이 외에도 기념으로 가질 수 있는 스키터 사진이라던지 아케이드 게임등이 있습니다.

4.1 위치정보

  • 주소 : 도쿄도 미나토구 다이바시 다이바시 쵸메지마 덱스 도쿄 비치 호텔 6층
  • 교통 : 유리카모메 오다이바 해변공원 역에서 바로 옆
  • 요금 : 입장료=성인(18세 이상) 800엔, 초・중・고등학생 500엔 / 패스포트(입장+어트랙션 무제한 이용)=성인(18세 이상) 4500엔, 초・중・고등학생 3500엔 / (60세 이상 입장 무료, 장애인 수첩 지참 시 무료)

도쿄 조이폴리스 (한국어)

도쿄 조이폴리스 – 오다이바에서 놀고 싶다면 조이폴리스로 결정! (tokyo-joypolis.com)

5. 도라노몬 힐즈 (虎ノ門ヒルズ)

도라노몬 힐즈

도라노몬 힐즈는 비즈니스 지구에 탄생한 지상 52층 높이의 복합 타워입니다. 이 건물의 고층부에는 일본 최초의 호텔 ‘앤더스 도쿄’가 입점해 있습니다. 건물의 저층부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음식점이 들어서 있으며, 푸른 잔디밭이 펼쳐진 광장도 존재합니다.

도라노몬 힐즈는 국제 신도심,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를 형성하기 위해 세워지는 단지로, 도라노몬 힐즈 지역에서는 2014년에 준공된 도라노몬 힐즈 모리 타워와 2020년에 준공된 도라노몬 힐즈 비즈니스 타워, 2022년 1월에 새롭게 설립된 도라노몬 힐즈 레지덴셜 타워에 이어 도쿄 메트로 도라노몬 힐즈 역과 일체형으로 건설될 예정인 도라노몬 힐즈 스테이션 타워가 2023 년 가을에 준공 완료됩니다.

이곳에는 거주 지역인 레지던스 지구, 상업 시설, 비즈니스 센터, 아트 엔터테인먼트, 호텔 등 다양한 시설이 밀집한 복합단지입니다. 이 외에도 타원형 광장이나 공원 등도 조성되어 있고, 지하철역과 일체형으로 지어지는 건물이 준공 예정입니다.

상업시설로는 도라노몬 요코초에 도쿄의 인기 26점포가 입점해 있습니다. 유명 레스토랑뿐 아니라 일본 전통주나 와인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상점, 팝업 레스토랑 등 다양한 가게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기도 합니다.

5.1 위치정보

  • 주소 : 도쿄도 미나토구 도라노몬 1쵸메 23-1
  • 교통 : 지하철 도라노몬힐스역
  • 요금 : 시설에 따라 다름

도라노몬 힐즈 (한국어)

도라노몬 힐즈- Toranomon Hills

6. 도쿄여행 코스 추천 영상

한 유투버가 알려주는 도쿄 여행 코스 추천영상입니다.

7. 같이 보면 좋은 글

해외여행 준비 필수 준비물 리스트, 체리스트 12가지 – 솔의 여행 (nhtsory.com)

도쿄 여름 축제 2023 7가지, 7월과 8월의 관동지방 불꽃놀이 축제 소개 – BaSang의 스토리 (tistory.com)

Leave a Comment